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조윤희, 윤박 찾아와서 이마 짚고 달달한 눈빛에 조우리 목격하고 충격…설인아는 김재영 키스 하는 줄 알고 또 감고 ‘민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조윤희가 윤박을 찾아와서 이마 짚고 달달한 눈빛을 보내고 조우리가 목격하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1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39~40회’에서는 설아(조윤희)는 새벽 방송을 끝내고 나오자  추위에 떨고 있는 전 남편 진우(오민석)와 마주하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태랑(윤박)은 진우(오민석)와 똑같이 설아를 기다리다가 타이밍을 놓쳤고 진우는 태랑의 눈 앞에서 설아를 데리고 바닷가로 갔다. 설아(조윤희)는 진우가 태랑(윤박)이 아니고 여자친구를 사귀라는 말에 “그가 나한테는 친구 이상이다. 너는 바람 펴도 되고 난 남자 친구도 안 되냐? 너나 잘해라. 너만 하겠냐. 이 사깃꾼아”라고 하며 차 밖으로 나갔다.

그때 설아의 휴대폰으로 태랑(윤박)이 전화를 했고 진우(오민석)가 설아의 휴대폰을 받았다. 진우는 태랑에게 “잠들었어요. 깨우고 싶지 않은데 깨워줘요?”라고 하며 거짓말을 했고 태랑은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됐다. 태랑은 실망과 질투를 하게 됐고 해랑에게 “도대체 그 남자가 뭐가 좋냐?”라고 물었는데 해랑은 진우를 깊이 사랑하고 있음을 어필했다. 

또한 설아는 진우의 차로 집까지 오다가 영애(김미숙)의 모습을 보고 서둘러 내리다가 휴대폰을 진우의 차에 놓고 내렸다. 진우는 설아의 휴대폰을 설아의 집에 몰래 놓고 가려다가 설아의 아버지 영웅(박영웅)을 보게 됐고 집안으로 들어가서 차를 마시게 됐다.

집으로 온 설아는 진우가 집에 다녀갔다는 사실을 눈치 챘고 청아는 설아에게 “형부보면 떨리냐? 그것부터 알아봐”라고 말했다. 그러자 설아는 청아에게 “어떻게 그 어려운 걸 확인해?”라고 물었고 청아는 “손을 잡아봐. 그러면 알 수 있다”라고 답했다.

설아는 “손을 잡는다고 떨리겠냐 부부인데”라고 했고 청아는 “나는 언니가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진우(오민석)는 해랑(조우리)에게 “솔직히 말할게. 코마에서 깨자마자 네가 아니라 아내가 떠올랐다. 그런데 떠났다고 하는 거야. 내 머릿속에는 온통 김설아 뿐이다. 미안한데 난 내 아내를 잡아야겠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러자 해랑은 진우에게 “알았어요. 내 자리로 돌아갈게요. 그런데 당신한테 아내는 없다. 당신만 모르는 것 같다”라고 하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또한 진우는 자신이 사고를 내서 피해를 입은 백림(김진엽)을 만나서 회사로 불러서 정식으로 사과를 하고 회사에서 일하지 않겠냐는 제안을 했다. 준휘(김재영)의 엄마 유라(나영희)는 청아가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상대가 아들인 줄도 모르고 “축하한다”고 말하고 약속장소에 데려다 주기까지 했다.

준휘는 청아와 사귀자고 한 후 첫데이트를 하면서 “할말이 있어요. 놀라지 말아요. 저 팀장 됐어요”라고 말했고 청아는 키스를 하려는 줄 알아서 눈을 감았기 때문에 민망해 하게 됐다. 

또한 설아는 태랑이 전화를 받지 않자 계속 전화를 하면서 태랑의 집 앞까지 왔고 “네게 전화를 안 받아서 걱정되서 뛰어다니다 보니 집 앞이다”라고 했고 태랑은 설아의 말에 감동을 하고 밖으로 나갔다.

설아는 태랑에게 “마음 많이 상했지. 목도리 때문에. 내가 실수했어. 미안해”라고 말했고 “니 남편 때문이다. 그것까지 받아줘야 친군데. 그게 안된다. 나 아파서 못 데려다줘”라고 말했다. 

또 설아는 “아파 감기?”라고 물었고 “아니 너 때문에”라고 했고 설아는 태랑의 이마를 짚어 보았고 그때 퇴근을 하던 해랑이 설아와 만나는 오빠 태랑을 목격하게 됐고 둘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으면서 시청자들에게 이들의 관계를 어떻게 풀어가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