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토브리그' 박은빈, 우아+청순미 넘치는 옆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은빈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 6일 박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인삼공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을 보고 있는 박은빈이 담겼다. 그는 반묶음을 한 채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오똑한 코와 날렵한 턱선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와 진짜 청순하다", "인형이네 진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박은빈 인스타그램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연출 정동윤/제작 길픽쳐스)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박은빈은 ‘스토브리그’에서 국내 유일 여성이면서 동시에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을 맡아  만년 하위권 구단에 새로 부임한 ‘일등 제조기’ 신임단장 백승수 역을 맡은 남궁민과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은 “핵사이다 리더형 남궁민과 똑부러진 부하직원 박은빈의 만남이 색다른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를 완성시킬 것”이라며 “두 사람이 응급실에서 만나게 된, 긴급한 위기 상황의 전말은 어떻게 될지 ‘스토브리그’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박은빈을 비롯해 남궁민, 오정세, 조병규, 손중학 등이 출연하는 SBS ‘스토브리그’는 '배가본드' 후속 드라마로 오는 12월 13일 첫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