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서효림, “열애설 당시 당혹, 남자친구 정명호는 기사-댓글 모두 찾아 봐”…‘김수미 아들과 나이 차이-임신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서효림이 주목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열애를 인정한 남자친구 김수미 아들 정명호와의 나이 차이, 결혼 계획 등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서효림은 '청계천 결혼식'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서효림은 "김수미 선생님이 타 방송사에서 원래 그런 결혼식을 꿈꾸셨다고 했다"라며 "자식들 결혼 시킬 때 시민들과 청계천에서 잔치국수 대접하면서. 축의금을 1만 원 이하로 해서 하고 싶다는 취지였다"며 '청계천 결혼식'이 언급된 배경을 설명했다.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이어 서효림은 "저는 방송 보면서, '저랑 상의가 없었는데, 그렇구나'했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서효림은 "근데 저도 화려한 결혼식 보다는 야외에서 (하고싶다)"고 솔직한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효림은 '라디오스타'에서 열애설 당시 남자친구 반응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서효림은 "저는 연예 활동 하면서 사생활 기사가 처음 났다. 너무 당혹스럽고 스트레스도 받았다. 저는 힘들어하고 있는데, 혼자서 (남자친구가) 뭘 계속 봤다. 뭘 보나 했는데 '잘 나왔다'며 저한테 (기사를) 보여줬다. 기사랑 댓글까지 다 보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올해 나이 35세인 서효림은 오는 12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서효림의 남편이 될 예비 신랑은 올해 나이 44세의 정명호다. 서효림과 정명호의 나이 차이는 9살이다. 현재 서효림은 임신 초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효림의 남편이 될 정명호는 배우 김수미의 아들로도 알려져 있다. 열애설 당시 배우 김수미와 서효림은 '밥은 먹고 다니냐'에 동반 출연 중이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