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 주말드라마 1위 남자주인공 구준휘의 큐티뽀짝 남친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서 열연 중인 김재영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김재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임 파인땡큐 앤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영은 까만 토끼 인형을 품에 안고 소파에 앉아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다. 

김재영 인스타그램
김재영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박ㅎㅎ사랑해요", "진쨔 귀엽다", "오빠 감기조심해요!", "넘 귀여워서 어떡해요", "점점 잘생겨지는군", "재영님 사진 자주자주 올려줘요", "세상에 이거 제일 귀욤" 등 그의 귀여운 미모를 칭찬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김재영은 에스팀 소속의 모델 겸 배우다. 지난 2013년 영화 '노브레싱'을 통해 본격적으로 배우 행보에 나선 김재영은 영화 '골든 슬럼버', '돈', KBS2 '너를 기억해', '마스터 - 국수의 신', OCN '블랙', ', tvN '백일의 낭군님' 등의 다수 작품에 출연해 차근차근 연기력을 증명해 보였다.

특히 김재영은 류혜영과의 설레는 케미를 제대로 선보였던 Olive '은주의 방'을 통해 주연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후 그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시크릿 부티크'와 '사풀인풀'에서 모두 주연을 맡아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드라마 시청률 1위의 화제작 ‘사풀인풀'서 김재영은 홍유라(나영희)의 장남이자 혼자가 좋은 비혼주의자 구준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중이다. 드라마는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을 그리며, 김재영과 함께 설인아, 조윤희, 윤박, 오민석, 김민숙, 박영규, 조우리 등이 출연 중이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총 100부작으로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