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김재영, 설인아에게 전화해서 “6시간을 기다리겠다”…오민석은 조윤희가 윤박과 만나는 모습 목격하고 질투 ‘활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김재영이 설인아를 6시간 동안 기다리겠노라고 하고 오민석이 조윤희가 윤박을 만나는 모습을 목격하게 됐다. 

24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35~36회’에서는 청아(설인아)는 준휘(김재영)의 엄마 유라(나영희)와 차를 마시다가 준휘의 전화를 받게 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준휘는 청아의 동생 연아(권은빈)와의 계약 때문에 만났다고 하며 퇴근 시간을 물었는데 청아는 준휘에게 6시간 후라고 답했다. 이에 준휘는 청아게 퇴근시간까지 기다린다고 했고 청아는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설아(조운희)는 진우(오민석)가 서로 원망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설아(조윤희)는 1년 전 남편 도진우의 교통사고를 당하고 인생으로 고통을 받게 됐다. 진우가 교통사고로 코마상테에 빠지면서 함께 사고가 난 해랑(조우리)과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까지 드러났다.

설상가상 그는 호시탐탐 자신을 쫓아내려하는 시어머니 화영(박해미)으로 인해 결국 강제 이혼을 당했다.

1년 뒤 드디어 진우(오민석)는 오랜 코마 상태에서 기적적으로 깨어났다. 그의 옆에는 해랑(조우리)가 있었고, 그는 해랑의 목소리를 설아의 것으로 착각하며 눈을 떴다. 이 소식을 들은 화영은 눈물을 흘리며 아들에게 달려갔고 진우는 설아와 이혼했다는 사실을 모른채 자신의 곁을 지키지 않은 배신감을 느꼈다.

오늘 방송에서는 자신의 곁에 없는 설아(조윤희)에게 화가난 진우(오민석)는 설아(조윤희)에게 전화를 걸었고 설아는 진우가 깨어나다는 사실에 깜짝놀랐다. 하지만 설아는 진우의 막말로 싸움을 하게 됐고 그가 자신이 저지른 외도를 생각하지 못하고 원망만 하자 “우리는 인연이 아닌 것 같다”라고 하며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이후 진우는 유라(나영희)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듣게 되고 설아에게 서른 아홉 통의 전화를 했다. 설아는 진우의 전화 때문에 병원을 찾았고 그대 해랑(조우리)가 진우(오민석)의 환자복을 갈아입히려다가 병실로 들어오는 설아를 보게 됐다.

설아는 진우에게 “우리 이혼했다. 나 상속녀로 안 만들겠다고 이혼녀로 만드셨어요. 당신 어머님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진우는 설아에게 “나 없이 어떻게 이혼을 하냐? 날 눕혀놓고 둘이 돈 놀이 했네. 그래서 얼마나 받았니? 내가 돈 준다고 하면 다시 올래?”라고 하며 분노를 폭발했다. 

설아는 “나도 이제 알았다. 당신 그 정도 남자 밖에 안 된다는 거”라고 말했고 진우는 “어쨌튼 너는 이혼을 받아들였다. 나는 못받아들이니 같은 취급 하지마”라고 말했다. 이에 설아는 “당신 나한테 할 말 없냐? 내 입으로 말하기 싫은데 당신한테 직접 듣고 싶다. 말 할 준비되면 연락해라”라고 하며 돌아섰다.

병실 밖에 있던 해랑(조우리)은 설아에게 “다음에는 오지 마라”고 했고 설아는 “서른 아홉 통 전화하는 동안 넌 뭐했니?”라고 물었다. 진우(오민석)는 해랑에게 “들켰다. 내가 이제 싫대. 충격 받았겠다”라고 했고 해랑은 “사고 직후 바로 알았다. 충격에 벗어난지 오래 됐다. 당신을 사랑하지 않아서 떠난거다”라고 말했다.

이후 진우는 설아(조윤희)에게 꽃다발과 과일 바구니를 보냈고 이에 영애(김미숙)은 진우(오민석)을 찾아갔다. 영애(김미숙)는 진우(오민석)에게 화영에 의해 설아가 온갖 수모를 당한 것을 폭로하고 자리를 떠나려했고 진우는 영애를 부르며 침대에서 일어서다가 넘어지게 됐다.

이에 영애는 진우를 부축했고 그때 화영이 들어와서 “우리 진우한테 복수하라고 왔어?”라고 물었다. 이에 진우는 화영에게 “그만 좀 하라고 제발. 사과드려 어서 사과드려. 설아한테 한 거. 어머니한께 한거. 지금 내가 보는 앞에서 사과드려”라고 소리를 질렀다. 

영애는 “됐어요. 필요없어”라고 했지만 진우는 화영에게 “제발 엄마한테 실망하지 않게. 엄마 아들로 살아갈 수 있게. 제발 사과드려”라고 하며 화를 냈다. 그러자 화영은 영애에게 억지로 “죄송합니다. 많이 속상하셨죠. 미안합니다”라고 했고 영애는 한숨을 쉬었다.

또 진우(오민석)은 퇴원을 하고 설아(조윤희)의 집을 방문했다가 설아가 밖으로 나가는 모습을 보고 미행을 하게 됐다. 진우는 설아(조윤희)가 태랑(윤박)과 다정한 모습으로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질투심에 불타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이들의 관계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권은빈,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