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먹방 유튜버' 쯔양, 훈훈한 선행은 계속…"봉사활동 함께 하실 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프리카TV BJ이자 먹방 유튜버 쯔양이 팬들과 함께 훈훈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쯔양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쯔양입니다. 지난주에 수능보신 수험생 여러분들 다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고생하신만큼 꼭 원하는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시했다.

그는 "지난 10월에는 봉사자분들과 소소떡볶이에서 도와주셔서 아이들에게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줄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아이들 입맛에 맞게 맵지않게 소스를 준비해 주셔서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봉사자분께서 준비해주신 음식도 너무 맛있었어요!! 함께해주신 소소떡볶이와 봉사자분들 그리고 많은 응원과 메일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봉사에 동참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쯔양 유튜브 방송 캡처
쯔양 유튜브 방송 캡처

이어 "11월 봉사활동에 함께해주실 분들을 모셔보려고 한다"는 쯔양은 "이번에는 노력봉사(청소나 놀아주기 등) 위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봉사를 잘 마무리하고 대접해드리는 맛있는 식사까지 뜻깊은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다음 봉사 활동 신청을 받았다.

귀여운 외모와 대식가 면모로 인기를 얻은 그는 앞서 각종 루머로 논란을 빚기도 했으나 이를 모두 해명하고 잠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이후 복귀한 쯔양은 계속해서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훈훈한 행보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1997년 4월 25일생인 쯔양은 올해 나이 22세며 본명은 박정원이다. 쯔양은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먹방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최근 유튜브 구독자수가 163만명을 돌파했다.

쯔양은 웬만한 인터넷 방송인 대부분이 도전했다가 실패했다는 신대방 온정 대왕 돈까스를 18분대에 성공시킨 인터넷 방송인 중 한 명이다. 

자그마한 체구로 어마어마한 먹방을 선보이는 그는 키 161cm에 몸무게는 49kg로 알려졌다. 학력은 미래산업과학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대학교는 아직까지 알려진 바 없다.

Tag
#쯔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