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창♥’ 장영란, BJ 겸 유튜버 쯔양-개그우먼 홍윤화와 자매 케미…‘나이-남편 직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마리텔V2)'에 출연하는 장영란이 BJ쯔양, 개그우먼 홍윤화 등과 함께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리텔2 #오늘도기똥차게재미있구 #기똥차게유익했어유 #엠비씨#마리텔2#월요일#저녁9시50분 #잊지말고#함께해주세요 #친오빠같은#김구라오빠 #더이뻐진새색시#홍윤화 #먹방계의여신#쯔양 #워킹맘스타그램"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영란은 BJ쯔양, 개그우먼 홍윤화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영란, BJ쯔양, 홍윤화는 모두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메이크업과 패션 등을 선보이고 있다.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님", "최고네요", "너무 예쁜 조합", "인형같아요", "공주님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42세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한창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한창의 올해 나이는 40세로 두 사람은 2살 나이차이의 연상연하 부부다. 장영란 남편 한창의 직업은 한의사로 한 한방병원에 재직 중이다.

장영란과 함께 '마리텔V2'에 출연하는 쯔양은 올해 나이 23세의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다. 쯔양은 먹방 콘텐츠를 선보이며 색다른 콘셉트의 맥심 화보 주인공이 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쯔양은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지목되며 논란이 일었으나 이는 모두 사실 무근인 것으로 밝혀졌다.

홍윤화는 2006년 SBS '웃찾사'에 출연하며 데뷔한 개그우먼이다. 홍윤화는 지난해 11월 개그맨 김민기와 7년 열애 끝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홍윤화의 올해 나이는 32세로 남편 김민기와 5살 나이 차이가 난다.

장영란, 쯔양, 홍윤화 등이 출연하는 '마리텔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