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맛 시즌3’ 4회, “둘이 왠지 결혼할 것 같아, 느낌이 왔어” 황보라의 금촉? ...“아~해봐” 정준♥김유지 달달한 열애 일상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 시즌3‘)’ 21일 방송에서는 지난 이야기에 이어서 정준♥김유지 커플의 이야기가 제일 먼저 공개되었다. 이들은 지난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진심을 믿지 못해 엇갈리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샀다. 그 오해의 뒷이야기로 경주를 다녀온 이후 제작진과 만나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김유지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그녀는 당시를 회상하며 “넌 진심이야?”라고 물어보는 정준의 말에 오해했었음을 이야기 했다. 김숙은 그들의 모습을 보며 “속도가 너무 빨랐었어”라고 말하며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이어서 박나래도 “너무 잘 해줘도 호의가 거짓처럼 느껴질 때가 있어요 진짜”라고 이야기했다.

제작진은 “잘 해주는데 왜 오해가 생기지?”라고 물었고, 그 질문에 대해 김유지는 “잘해주면 제가 마음이 커질 것 같으니까, ‘나 혼자 상처 받고 끝나는 거 아니야?’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라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그녀의 말에 김숙은 “어떻게 보면, 더 좋아하는 걸수도 있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그녀의 말에 동의하며 황보라도 “그렇지, 방어하는 거지”라며 안타까워했다.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TV조선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

김유지는 경주를 다녀와서 정준을 따로 만났음을 이야기 했다. 그녀는 “오빠가 방송에서 하시는 것처럼 똑같이, 똑같은 모습인 거예요. 그래서 너무 놀랐거든요”라고 말하며 당시 자신이 진짜 오해를 한 것임을 깨달았다고 한다. 그 계기로 그녀 역시 정준에게 집중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의 말을 듣던 제작진은 “두 분이 따로 만나실 때는 저희가 카메라를 드릴테니까, 제발 찍어주시면 안 돼요?”라고 부탁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그렇게 며칠 후, 정준♥김유지 커플의 열애 인정 기사가 공개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인정하고 ‘시작하는 단계’임을 이야기 했다. ‘연애의 맛’ 세 번째 리얼 커플인 두 사람의 사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네티즌들 역시 ‘처음부터 호감을 보이더니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네요. 이쁜 연애하시길 바라요’, ‘얼마 전 코엑스에서 둘이서 쇼핑하는 거 봤어요. 진짜 연애중이라니 축하드려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들을 보앴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유지의 고백이 공개되었다. 정준은 그녀와의 데이트에서 “이 정도 타이밍이면 우리가 생각을 해야 되잖아”라고 말하며 서로 이성간의 관계로 생각해보자며 선 고백을 날렸다. 그 말에 김유지는 “그런 사이가 되자고요?”라고 물었고, 정준은 동의하며 서로 이성적인 호감으로 진지하게 만나보자 이야기 했다. 이들의 네 번째 만남이자,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나온 고백이었다.

이날 정준은 김유지와의 데이트 내내 사뭇 다른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스튜디오에서 이들을 보고 있던 패널 모두 이전과 완전히 다른 정준의 모습에 입을 모아 놀라움을 이야기 했다. 심지어 황보라는 “둘이 왠지 결혼할 것 같아, 느낌이 왔어”라고 이야기 했다. 그녀는 자신을 향해 “촉 너무 좋아”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과연 황보라의 말대로 두 사람은 과속 고백을 넘어 한 가정을 이루며 함께할 수 있게 될지, 앞으로의 일상이 더욱 기대된다.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는 정준♥김유지 커플 중 정준은 1979년 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김유지는 1992년생으로 나이는 28세라고 한다. 윤정수는 1972년 생으로 나이는 48세이다. 강두♥이나래 커플 중 강두는 1979년생으로 나이는 41세이다. 이나래는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있으며, 아직 정확한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다. 박진우♥김정원 커플 중 박진우는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세이다. 김정원은 과거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던 이력이 있으며, 올해 나이는 30세라고 한다. 이재황♥유다솜 커플 중 이재황 나이는 44세이고, 필라테스 강사인 유다솜의 나이는 30세로 14살 나이차가 난다.

TV조선 예능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 : 연애의 맛(’연애의 맛 시즌3‘)’은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진행은 김숙과 박나래, 정혁, 장수원이 하며, 출연진으로는 윤정수와 정준, 강두, 박진우, 이재황이다. 본 방송은 매주 목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