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생방송 오늘저녁' 가화맛사성, 반반 꼬막무침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볶음밥과 꼬막무침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꼬막무침' 가게가 소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속 '가화 맛 사성' 코너에는 꼬막 맛집이 전파를 탔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 등장한 맛집은 연 매출 12억을 자랑하는 곳이다. 대표 메뉴는 '반반 꼬막무침'이다. 반은 볶음밥, 반은 꼬막무침으로 이뤄졌다. 영하 0도에서 꽁꽁 얼린 꼬막은 쫀득한 맛이 일품이다.

이곳의 꼬막무침을 맛본 손님들은 "질기지 않다", "쫀득쫀득하고 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하고 느끼하지 않게 다 먹을 수 있다", "정말 잘 씹힌다. 부드럽고 식감도 있다", "고소해서 계속 손이 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소개된 꼬막무침 가게는 강원 강릉시 옥천동에 위치한 독도네꼬막이다. 매주 화요일 휴무이며 그 외에는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한다. 

한편,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은 매주 월, 수, 목, 금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화요일에는 오후 5시 55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