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온앤오프 효진, 스페셜MC 출격…1위 후보 아이유 VS 악뮤(악동뮤지션) VS 태연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보이그룹 온앤오프(ONF) 효진이 스폐셜 MC로 나서게 됐다. 

1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6회’ 에서는 MC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온앤오프 효진이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오늘 출연 가수는 마마무, 네이처, 현아 DAWN(던), 갓세븐, 빅톤, 권인하, 아이리즈, BDC, 스윗소로우, 사우스클럽, 인투잇, 루리 밴디트, 동키즈, 온리원오브, 희나피아, HYNN(박혜원)이 라인업이다.

온앤오프의 리더 효진은 소년미 넘지는 비주얼고 감성적인 보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JTBC '믹스나인'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한 바있다. 온앤오프(ONF)는 지난 달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를 발매하며 타이틀곡'WHY'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11월 셋째 주 1위에는 아이유의 'Love poem', AKMU(아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 태연의 '불티'가 후보에 올랐다. 아이유는18일 새 미니앨범 러브포엠(Love poem)을 발표하며 11월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아이유의 'Love poem'은 가온차트에서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 3관왕을 차지한 곡이다. 'Love poem'은은 남녀의 사랑노래이지만 어린나이부터 온갖 질타와 아픔을 겪으며 주변의 별들이 먼저 지는 모습을 보면서 누구보다 아프게 성장해온 27살의 이지은으로서 우리들에게 꼭 전해주고 싶었던 메시지를 전달하는 내용이다.

또 태연의 '불티(Spark)'는 감정을 휩쓰는 멜로디와 압도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얼터너티브 소울 팝 장르의 곡으로 태연이라는 아티스트의 자아와 비전을 불티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표현한 가사이다. 태연의 '불티'는 타 음악방송에서는 이미 1위를 하면서 방송 출연없이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