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구구단 세정, 스페셜 MC…악뮤VS태연VS MC몽(feat. 송가인) 1위 대결에서 트로피는 누구에게?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09 1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구구단 세정이 스페셜 MC로 나와 1위 후보 악뮤(악동뮤지션)과 태연 그리고 MC몽의 1위 후보를 소개했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5회’ 에서는 구구단 세정,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갓세븐, 태진아, 현아, 던, 빅톤, 위너(WINNER), 몬스타엑스(MONSTA X), 밴디트, 영재, 엔플라잉이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동키즈, 노브레인, 희나피아, VAV, 온리원오브(Only One of), 아리아즈, BDC,  나비드가 라인업이다.

11월 2째 주 음악중심의 1위 후보는 악뮤(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와 태연의 '불티', MC몽-송가인 피처링의 '인기'가 후보에 올랐다. 수상자는 음원·음반 점수, 동영상 점수, MBC 라디오 방송 횟수, 시청자 위원회 점수와 실시간 문자 투표 결과를 햅해 정해진다.

특히 MC몽의 '인기'는 MC몽이 3년 간의 공백기간을 깨고 8집으로 등장하게 됐는데 피처링에 송가인, 박봄, 챈슬러, MOON, 양다일, 박혜원, 수란 등의 핫한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음반이라고 한다. MC몽은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지난 3년의 시간 동안 들려주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를 8집 음반에 담아냈다고 전했다. 

또한 MC 몽의 '인기'는 요즘 가장 핫한 가수라고해도 과언이 아닌 송가인이 피처링을 했고 “붐샤카라카, 얌마 약 따윈 안 하니까 딴 데 팔어. 겸손을 모르면 지옥 불도 깊대. 인생 짧으니까 형 말 들어. 이 어리석은 놈아 아직도 모르느냐. 이 놈의 썩을 놈아 넌 낙원을 원했느냐”라는 가사가 담겨 있고 빅뱅의 탑을 저격한 것이 아닌지 의혹을 주기도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