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뉴이스트 렌, 스페셜 MC출격…1위 후보 뉴이스트(NU'EST)-송하예-AKMU(악동뮤지션)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1.02 16: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뉴이스트 렌이 스페셜 MC로 나와서 1위 후보를 소개했다.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4회’ 에서는 구구단 강미나, SF9 찬희, 스페셜 MC 뉴이스트 렌의 진행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이번 주는 위너,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데이식스, BDC, 인순이, 엔플라잉, 온앤오프, 송하예, 원더나인, 온리원오브, 세러데이, 하은, 강시원, 아리아즈가 라인업이다.

또한 1위 후보로 뉴이스트의 'LOVE ME', 송하예, AKMU(악동뮤지션)이 올랐다. 뉴이스트(NU'EST)의 'LOVE ME'는 미니 7집 The Table(더 테이블)의 타이틀 곡으로 청량하고 달콤한 매력의 멤버들을 보여주면서 팬들을 매료시켰다. 송하예는 '새 사랑'으로 물오른 감성의 분위기를 보여주면서 라이브 실력을 자랑하게 됐다.

또한 AKMU(악동뮤지션)은 '어떻게 이별까지 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했다.

또 감성 발라더 하은은 신곡 '혼코노(혼자서 코인 노래방을 가다)'로 담담하지만 진심 어린 감성의 보컬을 자랑하며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고 추억들을 회상하게 만드는 아련한 모습으로 열창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는 브랜뉴 뮤직의 새아이돌 유닛으로 스페셜 싱글 앨범 'BOYS DA CAPO'발매와 함께 물오른 멤버들의 실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줄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