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엔플라잉, 굿밤(GOOD BAM)…에이티즈(ATEEZ) X 써니힐의 화려한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송하예, 악동뮤지션(악뮤), 헤이즈가 1위 후보에 올랐다.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3회’ 에서는 구구단 강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데이식스, 영재, 케이(김지연), AB6IX, 하은, 아리아즈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에이티즈, 원성스, 엔플라잉, 온앤오프, 송하예, 원더나인, 써니힐, VAV, 레이디스코드, 나비드가 라인업이다.
 
10월 셋째 주 후보로 송하예와 악동뮤지션(악뮤 AKMU), 헤이즈가 1위 트로피 대결을 하게 됐다. 1위 경쟁곡은 송하예는 '니 소식에 이어 이별곡 새 사랑'으로 악동뮤지션(악뮤)은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로, 헤이즈는 '신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이다.

엔플라잉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야호(夜好)의 타이틀곡 굿밤(GOOD BAM)은 신선한 가을밤, 아쉬움에 쉽게 잠들지 못하는 청춘들의 모습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트렌디한 '굿나잇송'이다. 

또한, 에이티즈(ATEEZ)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는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의 무대를 보여주게 됐는데 정규앨범 TREASURE. FIN: All To Action( 트레져 EP. 핀: 올 투 액션)의 타이틀곡이다.

써니힐은 25일 새 미니앨범 놈놈놈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약 3년 만에 기존 멤버 빛나, 코타와 새 멤버 건희, 은주까지 새로운 4인조 걸그룹으로 재정비를 하고 타이틀곡 놈놈놈으로 화려하고 시원한 무대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