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음중)’ 악뮤(악동뮤지션)VS태연VS MC몽(feat. 송가인)…‘1위 트로피 태연의 불티’에 현아-갓세븐-몬스타엑스-위너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현아, 몬스타엑스, 갓세븐, 위너 무대와 1위 트로피가 태연의 불티에게 돌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5회’ 에서는 스페셜 MC 구구단 세정,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11월 2째 주 음악중심의 1위 후보로 악뮤(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와 태연의 '불티', MC몽-송가인 피처링의 '인기'가 후보로 소개됐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이번에 연인 던과 함께 컴백한 현아의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는 뭄바톤 리듬에 묵직한 808베이스와 퓨처한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현아 만의 독특한 보컬의 매력을 자랑했다. 이에 퓨처 뭄바톤 팝댄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스타일의 분위기를 창조하면서 화려한 무대를 연출했다. 

위너(WINNER)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는 새 앨범 'CROSS'의 타이틀 곡 'SOSO'의 무대를 보여줬다. 'SOSO'는 이별 후 덤덤한 척, 센 척하는 겉모습과 달리 아픔이 휘몰아치는 내면 상태를 표현한 곡으로 각 파트에 따라 변하는 감정선을 강조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는 대마초 의혹을 받던 멤버 원호가 빠지고 6인의 무대를 보여주게 됐는데 몬스타엑스는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앨범 'FOLLOW:FIND'의 수록곡 '팔로우(FOLLOW)' 무대는 몬스타엑스의 카리스마를 담았고 'Find You(파인드 유)'의 감성적인 무대를 보여줬다.

또한 갓세븐(GOT7)은 새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으로 컴백을 하게 됐다.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노래이다. 갓세븐은 컴백과 동시에 해외 28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글로벌 아이돌의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빅톤(VICTON)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의 컴백 무대가 보여줬는데 빅톤은 1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신곡 '그리운 밤'으로 컴백하게 됐다. '그리운 밤'은 지나간 사랑과 사람에 대한 그리운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아련한 감성이 담긴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엔플라잉(N. Flying)은 'Autumn Dream(어텀 드림)'의 무대를 보여줬는데 이 곡은 메인 보컬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꿈 속의 연인에 대한 애절한 마음을 쓸쓸한 가을 느낌으로 표현한 곡이다. 그룹 펜타곤의 멤버였던 던(DAWN)의 싱글곡 머니(MONEY)는 돈의 가치에 대한 생각과 청춘의 진지한 독백을 담백한 보컬과 타이트한 랩으로 담아냈다. 

11월 2째 주 음악중심의 1위 후보는 악뮤(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와 태연의 '불티', MC몽-송가인 피처링의 '인기'가 후보에 올랐다. 수상자는 음원·음반 점수, 동영상 점수, MBC 라디오 방송 횟수, 시청자 위원회 점수와 실시간 문자 투표 결과를 햅해 정해진다.

특히 MC몽의 '인기'는 MC몽이 3년 간의 공백기간을 깨고 8집으로 등장하게 됏는데 피처링에 송가인, 박봄, 챈슬러, MOON, 양다일, 박혜원, 수란 등의 핫한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음반이라고 한다. MC몽의 '인기'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지난 3년의 시간 동안 들려주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를 8집 음반에 담아냈다고 전했다. 

또 이번 주 '쇼 음악중심'에서는 태연의 불티가 1위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갓세븐(GOT7), 태진아, 현아, 던(DAWN), 빅톤, 위너(WINNER), 몬스타엑스(MONSTA X), 밴디트(BVNDIT), 영재, 엔플라잉(N. Flying), 동키즈, 노브레인, 희나피아, VAV, 온리원오브(Only One of), 아리아즈(ARLAZ), BDC,  나비드가 라인업이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