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16일, 17일 드라마 편성표-시청률 순위-방영예정 후속드라마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1.16 09: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16일, 17일 금토드라마, 토일드라마(주말드라마) 편성표와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15일 방송된 JTBC ‘나의 나라’는 전국 시청률 3.6%를 기록했다.

10일 방송된 tvN ‘날 녹여주오’는 전국 시청률 1.8%로 케이블 드라마 1위를 차지했고, 그 뒤는 1.6%를 기록한 OCN ‘모두의 거짓말’이 이었다. 

9일 방송된 SBS ‘배가본드’는 전국 시청률 11.2%를 기록했고, MBC ‘두 번은 없다’는 전국 시청률 7.9%를 기록했다.

시청률은 11월 15일 닐슨코리아 기준. (‘배가본드’와 토요드라마는 9일, 토일드라마는 10일 기준)

11월 16일-17일 금토드라마-토일드라마
11월 16일-17일 금토드라마-토일드라마

지상파 금토드라마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배가본드’(11.2%)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이승기, 배수지, 신성록, 문정희, 백윤식, 문성근, 이경영, 이기영, 김민종, 정만식, 황보라가 출연 중이다.

지상파 후속 금토드라마

12월 중 첫 방송되는 SBS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로 남궁민, 박은빈, 오정세, 조병규, 손종학, 이준혁, 윤병희, 김도현, 김수진, 박진우, 김기무, 홍기준, 채종협, 조한선, 차엽, 이얼, 손광업, 김민상, 서호철, 이대연이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SBS ‘하이에나’는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김혜수, 주지훈, 박보인이 출연한다.

지상파 토요드라마

오후 9시 5분 방송되는 MBC ‘두 번은 없다’(7.9%)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유쾌, 상쾌, 통쾌한 사이다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윤여정, 박세완, 곽동연, 오지호, 예지원, 박아인, 송원석, 주헌, 한진희, 박준금, 황영희, 정석용, 고수희가 출연한다.

종편 금토드라마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JTBC ‘나의 나라’(3.6%)는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으로 양세종, 우도환, 김설현, 장혁, 김영철, 안내상, 조이현, 지승현, 인교진, 이유준, 장영남, 홍지윤, 장도하, 김재영, 김서경, 이현균, 박예진, 김동원이 출연 중이다.

종편 후속 금토드라마

2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로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김보민이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JTBC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로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가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를 그린 드라마로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 류경수, 이주영, 이다윗이 출연한다.

2020년 1월 중 첫 방송되는 채널A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로맨틱 코미디 & 뷰티 드라마로 주상욱, 김보라, 한다감, 이태환, 김광식, 윤희석, 변정수, 모모랜드 연우, 송재희가 출연한다.

종편 일요드라마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조선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은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동건, 전혜빈, 김새론, 김권, 여회현, 최자혜, 김중기, 정기섭, 김광식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토일드라마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날 녹여주오’(1.8%)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지창욱, 원진아, 윤세아, 윤석화, 김원해, 강기둥, 한다솔, 길해연, 박충선, 박민수, 채서진, 이홍기, 정해균, 차선우, 최보민, 송지은, 오하늬, 서현철이 출연 중이다.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OCN ‘모두의 거짓말’(1.6%)은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 이후 실종된 남편을 구하기 위해 국회의원이 되는 여자와 단 한 명의 죽음도 넘길 수 없는 형사의 진실을 좇는 시크릿 스릴러 드라마로 이민기, 이유영, 이준혁, 김시은, 윤종석이 출연 중이다.

케이블 후속 토일드라마

12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김영민, 양경원, 유수빈, 탕준상,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차청화, 남경읍, 장혜진, 박형수, 최대훈, 윤지민, 이신영, 황우슬혜, 김영필이 출연한다.

2020년 중 첫 방송되는 OCN ‘본 대로 말하라’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로 장혁, 최수영, 진서연이 출연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