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생정보’ 대구 멜론빵 빵집 맛집, 미인빵-마약옥수수빵-피자·고구마바게트-데블스치즈번-대왕누네띠네 “이준욱 셰프의 백년가게 베이커리!”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1.15 17: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KBS2 ‘2TV생생정보’ 940회에서 ‘생생현장’ 백 년을 꿈꾸는 가게 - 42년 2대째 금은방 & 35년 2대째 빵집 베이커리, ‘가격파괴Why’ 푸짐한 수제 칼국수(손칼국수) 3,500원, ‘택시맛객’ 추운 겨울에 딱 좋은 낙곱새 & 보양소고기탕(소고기보신탕)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15일 KBS2 ‘2TV생생정보’의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백 년을 꿈꾸는 가게”라는 주제로 42년 2대째 금은방과 함께 35년 2대째 빵집 베이커리 맛집을 찾았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대구 중앙로역 인근에 위치한 35년 2대째 빵집은 멜론빵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 이준욱 셰프가 약 40년 전통을 지켜가고 있는, 전국의 백년가게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다. 지난 1982년 문을 열어 지금에 이르렀다.

시그니처 빵 ‘멜론빵’은 멜론의 모양과 색상에 멜론슈로 속을 채워 차별화를 이룬 빵이다.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까지 획득한 빵이다. 이외에도 대구 미인빵을 비롯해 단팥빵, 슈크림빵, 맘모스빵, 대왕 누네띠네, 베이비슈, 데빌스치즈번, 마약옥수수빵, 피자바게트 그리고 다양한 케이크를 판매 중이다.

레트로와 신세대 감닥을 아우르는 인테리어 또한 눈에 띈다. 2층에는 카페를 함께 운영하면서 빵과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밀X베이커리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문화동)

KBS2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