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부산·양산 당구대 철판 불삼겹살 고깃집 위치는? “불맛 끝판왕!” 서민갑부-생생정보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48회에서 ‘여행본능, 섬’ 섬 전체가 문화재인 백도 유람 거문도 - 백도유람선 & 등대스테이, ‘오천만의 메뉴’ 쏙쏙 뽑아먹는 재미가 있는 해물 꽂꽂이탕 - 메밀산낙지·랍스터막국수-굴·들깨·닭계장·하얀·빨강순두부찌개 & 조개칼국수·전골, ‘리얼 맛집’ 불맛 끝판王 당구대 철판 불삼겹살, ‘주PD가 떴다!’ 하루 7,000마리 꽁치 가르마 전문가들, ‘내 몸의 헬시피’ 뇌혈관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13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맛집’ 코너에서는 경남 양산 소재  당구대 철판 불삼겹살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부산 2호선 전철 호포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당구대통철판이 비주얼을 압도하는 고깃집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며, ‘서민갑부’에도 등장해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최고의 삼겹살 구이를 만들기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한 끝에 당구대와 비슷한 크기의 통철판을 제작했다. 가장 질 좋은 국내사 돼지고기 삼겹살을 장작을 이용해 직화로 구워서 불맛과 고기의 누린내를 모두 잡았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다. 야외에서 캠핑을 하면서 바비큐를 하는 분위기가 특별하다. 맛과 추억을 전하고자하는 노력과 서비스 정신이 투철해 단골이 점차 늘고 있는 모습이다.

# 당XXXX삼겹살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가산리)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