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나는 강한 사람, 힘든 일 있어도 남한테 의지 안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동화 속 주인공 같은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 매거진 엘르(ELLE)는 ‘스타일 아이콘’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한 12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세계를 무대로 꿈 같은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는 주인공 지수는 동화적인 상상에 빠진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런던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수는 “시간이 지나 돌아보니 제가 꽤 강한 사람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전부터 힘든 일이 있어도 남에게 의지할 생각은 별로 안 했어요. 가능한 한 혼자 고민하고 혼자 해결하려고 했어요. 혼자서도 잘 견뎌냈던 시간들 덕분에 지금 이렇게 강해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도 힘든 건 별로 얘기하고 싶지 않아요. 다른 사람들이 저를 떠올릴 때, 언제나 웃고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자신 스스로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엘르(ELLE)
엘르(ELLE)
엘르(ELLE)
엘르(ELLE)

이번 촬영을 위해 버버리를 소화한 지수는 커버에 등장한 앙증맞은 캐릭터 ‘팝’과의 호흡을 상상하며 촬영을 유쾌하게 이어갔다.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인 지수는 사랑스러운 런더너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미래의 자신을 롤 모델로 삼아 보라고 얘기하고 싶어요. 남의 모습을 좇기보다, 자신이 꿈꾸는 내일을 바라보며 하루하루 망설임 없이 걸어가길 바라요. 저도 주위에 있는 누군가를 따라 가보기도 하고, 이곳 저곳 헤매며 걸어봤는데, 결국 성취감보다는 공허함이 찾아 오더라고요. 모두 자기 안에서 나만의 롤모델을 만들어내면 좋겠어요”라고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세계의 소녀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도 전했다.

엘르(ELLE)
엘르(ELLE)
엘르(ELLE)
엘르(ELLE)

커버 스타 지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2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나이 25세인 지수는 2016년 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