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 팬덤 모아 저격하는 상큼美…'리더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아이돌룸'에 출연을 알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연준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연준은 투무로우바이투게더 트위터에 "오늘 인기 가요에서 우리 모아 분들 오래 못 봐서 조금 아쉬웠지만 팬사인회 때 너무 많은 모아 분들이 와주셔서 기뻤어요ㅠㅠ 와주셔서 고맙고 진짜 힘났던 하루예요! 사랑합니다~~~♥"라는 글로 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브이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살짝 다문 입술에서 나오는 상큼한 과즙미가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트위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리더는 수빈이 맡고 있으며 맏형인 연준은 올해 나이 21세로 알려져 있다.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 쇼케이스로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데뷔 무대의 막을 올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으로 컴백한 그들은 43주차 가온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꿈의 장: MAGIC'은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친구들을 만난 소년들이 함께하며 벌어지는 마법 같은 순간들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ynth Pop) 장르의 곡으로, 나와 친구들에게만 허락된 우리만의 특별한 마법의 공간으로 도망가자는 내용을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