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은지원, 40대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이혼 사유는?'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1.08 19: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 출연하는 은지원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과거 은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에~!네~르~기~~~~~~~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손을 편채로 햇빛을 이용해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40대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어려 보이는 동안 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소듕한 우리오빠, 따뜻한 밤 꿀잠 들어요♥", "오빠가너무너무 좋아요.....정말 어떡해", "혼자 무대하느라 많이 힘들었죠?오빠도 밥 든든하게 꼭 챙겨드시고 푹 쉬어요 더운데 정말 정말 고생많았어요 아,그리고..오빤 저에게 이미 참 괜찮은 사람, 좋은 사람이라는거,잊지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은지원 인스타그램
은지원 인스타그램

은지원 올해 나이 42세인 가수로 지난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으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본명으로 활동 중이다.

지난 2012년 웨딩마치를 올린 은지원은 결혼 2년 만에 합의 이혼을 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다.

한편,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신서유기 경품(?)뽑기로 시작되어 수도를 모른다는 이유로 갑자기 아이슬란드로 떠나 삼시세끼를 하게 된 수근이 세끼, 지원이 세끼. 그들 앞에 펼쳐질 기상천외한 이야기들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