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규현, ‘겨울연가’ 배용준으로 완벽 변신 ‘시청률 보장 코스프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신서유기7’ 규현이 ‘겨울연가’의 배용준으로 완벽 변신했다.

6일 오후 tvN ‘신서유기7’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해장국...같이 먹을래..?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신서유기7> #신서유기7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조규현 #민호 #송민호 #피오 #표지훈 #신서유기 #딴따유기 #tv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2 ‘겨울연가’의 배용준으로 변신한 규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해장국집을 배경으로 한 규현의 포즈가 눈길을 끈다.

tvN ‘신서유기7’ 공식 인스타그램
tvN ‘신서유기7’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네???누구죠??아니 잘생긴 규현이 어디갔어!!!”, “벌써웃겨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 등의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앞선 5일 ‘신서유기7’ 네이버 TV캐스트에는 8일 방송되는 3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 속에는 ‘레트로 특집’이라는 주제에 맞게 그때 그 시절 코스프레를 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민호는 2002년 월드컵 시절 붉은악마로 변신했고, 강호동은 박진영의 비닐바지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은 2004년 당시 가수 비의 모습으로, 이수근은 2002년 당시 가수 이정현의 모습으로 분장했다.

피오는 2004년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임수정으로, 규현은 2002년 KBS2 ‘겨울연가’의 배용준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tvN ‘신서유기7’ 3회는 오는 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매주 금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