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박봄 순위는? 종영기념 “우리 봄쉘이 최고” 팬들에게 마카롱 선물 ‘역조공’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1.08 14: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퀸덤'이 자난달 31일 종영한 가운데 박봄이 그의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박봄은 최근 Mnet ‘퀸덤’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베이커리 스튜디오에서 직접 만든 마카롱을 생방송을 찾아준 팬들에게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했다.

선물에는 마카롱을 만드는 박봄의 모습을 담은 폴라로이드 사진, 일일이 직접 작성한 손글씨 메시지 등이 마카롱과 함께 동봉됐다.

박봄 / Mnet '퀸덤' 
박봄 / Mnet '퀸덤'
박봄 팬들에게 선물한 마카롱 / 디네이션
박봄 팬들에게 선물한 마카롱 / 디네이션

특히 박봄은 “이거 만드느라 힘들었다”, “우리 봄쉘(팬클럽)이 최고야!”, “우리 조만간 또 봐”, “응원 와줘서 고마워” 등 선물마다 각각 다른 내용의 감사 문구를 남기며 팬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봄의 정성 어린 선물은 팬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다. 선물을 받은 팬들이 SNS 및 팬카페 등에 게시한 인증샷은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남다른 팬사랑을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퀸덤'은 지난달 31일 파이널 경연에서 오마이걸이 최종 2위, 마마무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박봄은 최근 새 싱글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을 발표하며 5개월 만에 신곡을 공개했다. 해당곡은 ‘퀸덤’의 파이널 경연곡으로, 지난달 31일 방송을 통해 무대를 첫 공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