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퀸덤’ (여자)아이들, 파이널 이후 ‘LION’으로 컴백 예고…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이벤트 공지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1.05 13: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L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퀸덤'의 열기를 이어간다.

(여자)아이들은 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Mnet 예능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우리에 갇혀 있지만 길들여지지 않는 맹수의 모습부터 스스로 왕관을 쓰고 왕좌에 오르는 모습까지 'LION'이 가진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신곡 'LION'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해,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모든 싸움과 인내 그리고 상처를 가사에 담아냈다.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신곡 'LION'으로 또 한 번의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화제를 모았으며,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역대급 퍼포먼스에 힘입어 벅스 3위, 지니 14위, 멜론 21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역주행을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퀸덤' 파이널 무대를 마치고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퀸덤 끝! 여러분 라이언 무대 잘 봤어요? 응원해주는 우리 네버랜드 덕에 너무 즐거운 무대였다. 그리고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네버랜드 덕에 무대를 만들고 곡 쓰는게 절대 힘든 일이 될 수 없는 것 같다. 네버랜드 사랑해요"라고 팬들을 향해 글을 남겼다.

5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자)아이들 'LION' 뮤직비디오 조회수 공약 이벤트. 조회수 2000만 뷰 달성시, 스페셜 영상을 공개합니다"라며 "뮤직비디오 이벤트 조회수는 (여자)아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집계를 기준으로 한다"는 글과 함께 공식포스터를 남겼다.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LION' 무대 영상은 공개 사흘 만인 4일 0시 기준 조회수 450만 뷰를 넘어섰으며 지난 3일 0시 공개된 'LI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공개 하루 만에 150만 뷰를 돌파하는 등 'LION'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