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2)’ 박애리♥팝핀현준, 오픈카 타고 신나는 드라이브 ‘수많은 차 자랑’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1.06 20: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살림하는 남자들2’에 합류하는 팝핀현준(본명 남현준)이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겼다.

최근 팝핀현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추천곡 지니!! 퇴근길 신나는 팝핀현준 지니와 함께~ ㅋㅋ #팝핀현준 #퇴근길 #집으로 #뚜따하기좋은날 #지니 #새음반 #새앨범 #내사랑지니 #오픈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는 팝핀현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팝핀현준이 보유한 수많은 차가 눈길을 끈다.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팝핀현준 인스타그램

지난 2011년 2월 결혼한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같은 해 6월 딸 남예술 양을 얻었다. 1979년생인 팝핀현준의 나이는 40세. 1977년생으로 42세인 박애리와는 두 살 차이가 난다.

한편 팝핀현준은 지난달 28일 타이틀곡 ‘지니 2019’가 수록된 새 미니앨범 ‘백 투 더 올드스쿨(Back to the Oldschool)’을 발매했다.

새 미니앨범 ‘Back to the Oldschool’은 올드스쿨 레트로 사운드에 기반을 둔 형식의 앨범으로 음악은 물론 패션, 앨범 디자인까지 올드스쿨 레트로라는 키워드가 관통하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팝핀현준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지겠다는 각오다.

앨범의 인트로 트랙 ‘레전드 오브 비트(Legend Of Beat)’부터 이재민의 ‘제 연인의 이름을’(1989)을 리메이크 한 타이틀곡 ‘지니 2019’, 팝핀현준이 직접 작사, 작곡에 나선 ‘하늘이 안 준 5센티’, 팝핀현준 딸 남예술의 코러스가 담긴 ‘피노키오’, 마지막 트랙 ‘제 여인의 이름은’까지 총 5곡이 담겼다.

한편 팝핀현준과 박애리가 합류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2’는 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