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례 치자영양돌솥밥 맛집 위치는? 1만2천원 가성비! 이승윤X박성광 지리산·섬진강 여행 ‘배틀트립’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찾은 구례 치자영양돌솥밥 맛집이 화제다.

2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가을 단풍 여행을 떠나기 딱 좋은 등산 여행 코스 - 지리산 vs 한라산’를 주제로 지리산·한라산을 찾았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 설계 대결에는 이승윤·박성광와 천명훈·노유민·다영(우주소녀)가 붙었다. 이승윤·박성광은 전라도외 경상도에 걸쳐져 있는 지리산으로, 천명훈·노유민·다영은 제주도 중심에 위치한 한라산에 위치한 한라산으로 떠났다. 이날 방송에는 이승윤·박성광의 지리산 여행을 공개했다.

이승윤과 박성광은 지리산 등반을 즐기는 것과 함께 맛집 투어 또한 빼놓지 않았는데, 산닭구이, 치자영양돌솥밥, 다슬기정식세트(다슬기수제비-다슬기회무침), 참게탕, 은어튀김, 약초막걸리 등을 맛보았다.

그 중에서도 첫 번째 코스로 찾은 치자영양돌솥밥 맛집은 지리산 등산객이 등산 전에 들르는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다. 구례군 광의면 수월리에 위치해 있으며,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에 소개된 바 있다.

1만2천원의 치자영양돌솥밥은 한정식이 부럽지 않은 가성비가 특징이다. 지리산 인근에서 자란 건강한 재료로 만든 반찬이 정갈하다. 이외에도 산채비빔밥, 꽃밥상, 흑돼지삼겹살, 송이버섯전골, 능이닭백숙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장소의 추정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세XX가든

전남 구례군 광의면 매천로(수월리)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