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할로윈데이 파격 분장해도 비주얼 쇼크…“다들 행복하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파격 변신에 선보였다.

31일 오후 김재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Halloween #할로윈 #Halloween #다들행복하길 #10월의마지막밤"이란 말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분장에 나선 김재중이 담겼다. 그는 눈에 강렬한 스모키 화장을 하고, 입술에 핏빛으로 물들인 상태다. 다소 무서운 분장도 훈훈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랑해요 김재중", "와 어떻게 분장도 이렇게 잘 어울리지?", "김재중 진짜 잘탱이다", "연애의 맛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 인스타그램

한편, 김재중은 최근 해외 인기 가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오늘(3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조금 전 웨이보 공식 채널을 통해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19 아시아 신곡 차트 시상식’에서 김재중의 ‘해외 인기 가수상’ 수상자 선정 소식이 전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김재중은 지난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ACA)에 이어 오늘 중국에서의 시상식까지 연이은 수상 소식을 전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김재중은 올 4월 일본에서 발매된 김재중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Flawless Love’로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과 타워 레코드 전 점포 종합 앨범 주간차트, 빌보드 재팬 1위, 전 세계 32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또한 지난달 25일 발매한 커버 앨범 ‘Love Covers’ 역시 발매 후 아이튠즈 차트 27개국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대륙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해외 인기 가수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스케줄로 인해 아쉽게도 시상식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김재중은 “정말 아쉽게도 직접 찾아뵙지 못하고 이렇게 영상으로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해외에서 많은 팬분들이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며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감사하다”라고 SNS 영상을 통해 진심 어린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의 패널로 활약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