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팀(1TEAM), 세 번째 미니 앨범 '원(ONE)' 하이라이트 클립 공개…'컴백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원팀(1TEAM)의 신보 ‘ONE’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31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11월 6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루빈,BC,진우,제현,정훈)의 새 앨범 ‘ONE’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메이크 디스(Make This)'를 비롯해 수록곡인 ‘러브 잇(Love It)’, ‘낫 어프레이드(Not Afraid)’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제이스토리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은 신화, 방탄소년단 등 국내 최정상 그룹의 곡을 작업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이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Make This'는 지난 3월과 7월 발매된 미니 1, 2집에서 보여줬던 1TEAM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강렬한 사운드와 비트가 인상적인 노래가 될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을 통해 1TEAM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트랙인 'Love It'은 감미로운 랩과 보컬 멤버들의 트렌디한 음색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마지막 트랙에 수록된 ‘Not Afraid’는 멤버 BC에 이어 정훈이 처음으로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청아한 톤의 클린 기타 사운드와 후렴구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31일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한층 성장한 1TEAM만의 음악 스타일을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TEAM은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