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라디오’ 장우혁, 눈여겨 보고 있는 후배 아이돌은? “AOA(에이오에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수 장우혁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장우혁은 24일 오후 V LIVE를 통해 방송된 MBC 표준FM ‘IDOL RADIO’(아이돌라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DJ인 AOA의 지민과 찬미의 소개 속에 등장한 장우혁은 퍼포먼스의 정석을 자랑하는 ‘WEEKAND’(위캔드) 무대부터 꾸몄다.

“‘아이돌라디오’에서 24년 차 아이돌의 무게를 내려놓고 편하게 내 집처럼 잘 놀다가겠다”고 출연 각오를 밝힌 장우혁은 “(PD나 작가가 된 팬들이) 항상 반겨주셔서 기분이 좋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MBC 표준FM ‘IDOL RADIO’(아이돌라디오)
MBC 표준FM ‘IDOL RADIO’(아이돌라디오)

이어 장우혁은 탈골춤과 계단춤, 시체춤, 말미잘춤 등 ‘WEEKAND’의 포인트 안무를 직접 선보이며 설명하는 가하면, “눈여겨보고 있는 후배가 있냐”는 질문에 “AOA”(에이오에이)라고 답하는 센스로 훈훈한 선후배 모습도 드러냈다.

3행시와 애교, 솔직한 토크는 물론, H.O.T 노래와 솔로곡이 포함된 메들리 댄스로 ‘퍼포먼스 장인’ 면모를 뽐낸 장우혁은 “그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얘기했지만 음악으로 쉬지 않고 다시 인사 드릴테니 기대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 너무 사랑하고 보고싶었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까지 잊지 않았다.

‘WEEKAND’로 팬들의 사랑과 대중의 관심을 받은 장우혁은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