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음중)’ 하성운, 매력적인 슈트핏 '블루(BLUE)' 무대…있지(ITZY)-김재환-스트레이 키즈-장우혁-선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9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케이팝(K-Pop)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 2019 아시아송 페스티벌(Asia Song Festival) 무대가 펼쳐졌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2회’ 에서는 있지 예지,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장우혁, 선미, 케이(김지연), UV, 하성운, 김재환,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있지(ITZY)가 출연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엔플라잉(N.Flying), AB6IX, 온앤오프, 정세운, 드림캐쳐, 더보이즈, 에이티즈(ATEEZ), 세러데이, 원더나인(1THE9), 임다미(Dami lm)가 라인업이다.

지난 11일 개말한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울산종합운동장 보조 경기장에서 열렸다.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울산시 주관으로 첫째 날 개막 퍼포먼스와 함께 아시아 뮤지션 5개 팀과 케이팝 뮤지션 3개 팀 공연을 선보였다.

아시아 뮤지션 5개 팀으로는 유럽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한국계 임다미(Dami lm-호주)를 비롯해서 야니에 바이겔(태국), 브라운(필리핀), 알빈총(말레이시아), 부깟뚱(베트남)이다.

하성운은 '블루(BLUE)' 무대를 꾸몄는데 슈트핏을 자랑하며 섹시와 파워풀함이 넘치는 안무를 보여줬다. 하성운의 '블루'는 지난 7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BXXX'의 타이틀 곡으로 미디움 템포의 팝 장르로 서정적인 피아노 반주와 드럼 연주, 하성운 만의 시원한 보컬을 자랑한다.

또한, 김재환은 화이트 셔츠에 검은 자켓을 입고 나와서 섹시하고 위트있는 모습의 댄스 퍼포먼스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수록곡 '디자이너' 무대를 보여줬다. 

에이티즈(ATEEZ)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는 정규앨범 ' TREASURE EP.FIN: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올 투 액션)'이 공개됐는데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 무대를 보여줬다. 

걸그룹 드림캐쳐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 일곱멤버들이 특유의 록 메탈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퍼포면스로 데자부(Deja vu)의 무대를 펼쳤다. 

온앤오프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는 '와이(WHY') 무대로 넘치는 파워댄스를 추며 팬들에게 매력을 선사했는데 타이틀곡 '와이(WHY)' 는 모노트리의황현 작곡가와 멤버 MK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상대방을 좋아하면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았다.

또 명불허전 댄스 장인들의 있지(ITZY), 스트레이 키즈, 장우혁, 선미무대로 페스티벌의 열기를 높여줬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