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j one 굿퀴즈, 9주년 기념 ‘해피벌쓰굿’ 이벤트 문제 출제…정답은 ‘ㅇㄹㅁㄴ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cj그룹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탄생 9주년을 기념해 해피벌쓰굿(9ood)데이 이벤트를 열었다.

21일 CJ ONE은 오는 27일까지 7일간 매일 오후 2시 ‘CJ ONE굿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첫 출제된 퀴즈는 “플로럴한 화사함과 부드러운 바디감이 어우러진 투썸플레이스 원두의 이름은? ㅇㄹㅁㄴㅌ”이다. 정답은 아로마노트.

올리브영, 빕스 등 7개 브랜드와 관련된 CJ브랜드 초성 퀴즈를 CJ ONE 어플을 통해 맞히는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CJ ONE 100포인트를 지급한다.

투썸플레이스 원두 / CJ ONE 애플리케이션 화면 캡처

퀴즈 정답자 중 CJ ONE 앱을 신규 설치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000포인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CJ ONE이 탄생 9주년을 맞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CJ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