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프리스틴(PRISTIN) 출신’ 민경-경원-예빈-은우, 알슬빛 엔터와 손잡고 재데뷔…히든 멤버 궁금증↑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21 10: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 출신 민경, 경원, 예빈, 은우가 재데뷔 소식을 전했다.

21일 오전 알슬빛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데뷔를 목표로 5인조 걸그룹을 론칭하고 있다. 새 걸그룹에는 프리스틴 출신의 은우, 민경, 경원, 예빈이 속해 있으며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멤버와 함께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은우, 민경, 경원, 예빈은 Mnet ‘프로듀스 101’과 이전 소속팀 프리스틴 활동을 통해 실력과 퍼포먼스, 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아이돌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오는 11월 데뷔를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로 기대감을 키웠다.

더불어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멤버 역시 탁월한 실력과 비주얼을 갖춘 신예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민경-경원-예빈-은우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민경-경원-예빈-은우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알슬빛 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은 오는 11월 데뷔를 목표로 최근 앨범 재킷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마치며 데뷔 막바지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한편 플레디스 소속 걸그룹 프리스틴은 지난 2016년 ‘WE’로 데뷔해 ‘We woo’ ‘WE LIKE’ 등 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2017년 이후 활동이 뜸하다가 결국 지난 5월 갑작스레 해체를 발표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기존 소속사 플레디스에는 결경, 예하나, 성연이 남기로 했으며, 나영은 최근 티아라 효민이 속한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로아(김민경), 유하(강경원), 은우(정은우), 레나(강예빈)이 새로운 걸그룹으로 재도약을 다짐한 가운데, 시연과 카일라는 휴식을 취하는 중이라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