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우먼 김영희, 셀럽파이브 탈퇴 이유는?…김신영이 직접 밝힌 4인 체제 개편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4인 체제로 개편된 이유가 밝혀졌다. 김영희가 1회 졸업생으로 설렙파이브 탈퇴 이유 또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셀럽파이브 송은이, 김신영, 신봉선, 안영미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에 대해 이수근은 "왜 네 명만 왔냐. 김영희는 어디에 있냐"는 물음에 김신영은 "셀럽파이브는 원래 졸업제도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은이는 "김영희는 셀럽파이브를 졸업했다. 그는 자연스럽게 졸업을 한 것이다"고 덧붙였다.

김영희 셀럽파이브 빠진이유(탈퇴)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김영희 셀럽파이브 빠진이유(탈퇴)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이에 강호동은 "우리는 아무도 몰랐는데"라고 반응했다. 

그러자 김신영은 "너희가 안 봐서 그렇지"라고 맞대응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셀러파이브는 ‘유명한 5명이 모였다’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이지만, 2018년 8월 초창기 멤버 김영희가 탈퇴하며 4인조로 재편됐다. 

개그우먼들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에서 탈퇴한 1회 졸업생 개그우먼 김영희의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다.

김영희는 지난 2009년 MBC 18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한편, 김영희의 셀럽파이브 탈퇴 이유는 “원래 졸업제도 있었고 유닛제도 있었다. 자연스럽게 셀럽파이브를 졸업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셀럽파이브는 지난 8월 ‘안 본 눈 삽니다’를 발표한 후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