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X101’ 이진혁, 컴백 스케줄러 공개…업텐션(UP10TION)→연습생→솔로 이어지는 열일 행보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18 1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프로듀스X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진혁이 솔로 컴백을 목전에 두고 있다.

금일(18일) 이진혁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식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숲속에 놓인 금빛 거울과 그 거울을 비추는 햇살을 담고 있어 컨셉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진혁은 오는 21일 컨셉 포토를 공개, 이후 오피셜 포토 PURE 버전, GOLD 버전 등을 차례로 공개하고 오는 11월 4일 앨범 발매와 함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진혁 컴백 스케줄러 /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컴백 스케줄러 /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앞서 솔로 앨범 준비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진혁이 이날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이 가운데 22,23일 공개되는 공식 포토의 퓨어(PURE) 버전과, 골드(GOLD) 버전이 각각 어떤 것일이 기대를 모은다.

방송에서 이진혁은 같은 소속사이자 그룹 업텐션(UP10TION)의 멤버 김우석과 두 번째 순위발표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하기도 했지만 최종 순위에는 들지 못해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에 데뷔는 실패했다.

그러나 인기에 힘입어 ‘프로듀스X101’ 이후에도 수많은 스케줄에 눈코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던 이진혁. 각종 예능방송과 화보, 개인 팬미팅 등으로 팬들과 만나왔다.

한편 이진혁의 첫 솔로 앨범은 오는 11월 4일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