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서 말을 해’ 이진혁, ‘잔망미 넘치는’ 셀카 공개…‘브이단’ 심장 저격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15 10: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어서 말을 해’ 이진혁이 애교 넘치는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진혁 팬십 OPEN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진혁 #LEEJINHYUK #브이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은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를 담았다. 흰색 티셔츠와 멜빵 바지를 매치해 소년미 넘치는 패션을 선보인 가운데 귀여운 애교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이진혁 미쳤나 봐 잔망 대럼지ㅜㅜ”, “귀여워라 사랑해요. 단장님”, “우리가부탁해야지 ㅎㅎㅎ 걱정마요 진혁 형님”, “진혁 햇님 잘 부탁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이진혁은 올해 21세이며 2015년 티오피미디어 소속 10인조 아이돌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했다. ‘일급 비밀’, ‘나한테만 집중해’, ‘하얗게 불태웠어’, ‘CANDYLAND’ 등으로 활발한 그룹 활동을 보였다.

엠넷 ‘프로듀스X101’에 다시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방영 내내 열심히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솔로로 활동 중이며 첫 단독 팬미팅 ‘진혁:해(T.Y.F.L)’를 개최해 성공리에 마쳤다. 당시 게스트로 김민규와 이세진이 함께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진혁은 화보나 ‘라디오스타’, ‘혼족어플’, ‘언니네 쌀롱’, ‘괴팍한 5형제’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 MBC ‘언니네 쌀롱’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되면서 11월 4일 월요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