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맨 블랙 고우진, 맥도날드 CF 등장에 인기…'일진에게 찍혔을 때' 속 허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멤버 고우진이 최근 맥도날드 TV CF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고우진은 맥도날드 TV CF에 출연해 능청스럽고 잔망스런 연기를 펼쳐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작은거인 고우진은 드라마OST, 국내외 공연, 뮤지컬 등의 활동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멤버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10일  데뷔 1주년을 맞은 더 맨 블랙은 맥도날드 브랜드 말고도 지금까지 11건의 CF에 연이어 발탁되면서 차세대 광고돌로 조명을 받고 있는 중이다.

스타디움엔터테인먼트
스타디움엔터테인먼트

이에 고우진은 "내가 과연 찍을 수 있을까 하고 늘 생각만 하던 광고 였는데 메인 모델로서 촬영하게 되어 어안이 벙벙 했습니다"라며 "막상 광고가 나와서 보니 좀 더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경험을 계기로 다른 기회가 온다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우진은 최근 5천만뷰에 빛나는 화제의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출연해 찌질한 일진 '허진수' 역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현재 그가 속한 더 맨 블랙은 현재 국내/외 공연 준비와  차기작 촬영 및 검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