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다현, 안경빼고 지금과 똑같은 두부의 과거 사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의 과거 사진이 커뮤니티에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와이스 다현 초딩시절’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초등학교 졸업 사진으로 보이는 사진 속 다현은 안경을 썼다는 차이점 말곤 하얗고 말간 얼굴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완성된 그의 러블리한 분위기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 역시 “완전 귀여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인 다현은 2015년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로 데뷔했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 사단 특유의 깝 계보를 잇는 인물로 불리우며 각종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하얀 피부와 포동한 볼살로 귀여운 이미지를 가진 그는 ‘두부’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속한 그룹 트와이스는 지난달 발매한 국내 미니 앨범 ‘필스페셜(Feel Special)’을 발매한데 이어, 11월 일본 정규 2집  ‘&TWICE’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