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쇼 음악중심(음중)’ 트와이스, Feel Special(필 스페셜) 굿바이 무대…가을 꼭 들어야 할 노래 엑소 첸(CHEN) ‘우리 어떻게 할까요’-백지영 ‘우리가’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2 16: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트와이스, 엑소 첸(CHEN), 장우혁, 백지영의 무대가 펼쳐졌다.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1회’ 에서는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가을의 컴백무대가 그려졌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트와이스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동명 타이틀곡의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이어 엑소 첸(CHEN)은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는 스탠다드 클래식 팝 편곡이 자아내는 세련된 무드와 낭만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레트로 팝으로 늦은 밤 상대방과 헤어지기 싫은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첸의 비주얼과 달콤한 음색으로 팬들에게 눈과 귀를 설레게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8년 만에 솔로로 돌아온 장우혁은 위켄드(WEEKAND) 무대를 꾸몄다. 위켄드는 레쳇 기반으로 트렌디한 힙합트랙으로 장우혁의 보이스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장우혁은 H.O.T 시절부터 불려졌던 원조 무대장인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팬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백지영은 신곡 우리가를 공개했는데 진솔한 보컬이 한 편의 가을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발라드 곡이다. 백지영은 그 동안 발표하는 곡마다 팬들에게 공감되는 음악으로 사랑을 받아왔는데 이번에더 이별에 대한 고민이 있는, 이별을 겪어봤던 사람들이 공감할 가사를 담고 있다. 

또 원어스(ONEUS)는 세 번째 미니 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타이틀곡 '가자(LIT)'는 한굴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한 흥겨움을 살린 퍼퍼먼스를 보여줬다.

에이티즈(ATEEZ)는 그 동안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며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주게 됐는데 타이틀곡 원더랜드(WONFERLAND)으로 카리스카 군무를 보여주면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DAY(데이)의 타이틀 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와 러블리즈 케이(Kei-김지연)은 첫 솔로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를 발매하고 첫 솔로 무대 '아이고(I GO)'를 통해 더 깊어진 음색으로 팬들에게 가을 감성을 전했다. 

정대현은 보이그룹 B.A.P 메인 보컬에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변신을 하고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챕터2 27(Chapter2 27)이후 7개월 만의 신보인데 정대현은 아잇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뿐만 아니라 랩, 퍼포먼스, 작사, 작곡까지 두루 관여하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변화했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컴백 타이틀곡 더블 낫(Double Knot)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사운드, 메시지, 모두 박력있고 파워풀안 곡으로 이루어졌다. 더블 낫(Double Knot)은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질주 하겠다는 포부를 가득 담은 곡이다.

에이비식스(AB6IX)는 5개월 만에 컴백무대를 준비하며 첫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에이비식스의 신곡 'BLIND FOR LOVE'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는 패기가 담긴 유니크한 곡이다.

이번 방송의 라인업은 백지영, 장우혁, 엑소 첸, 러블리즈 케이(Kei-김지연),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정대현, 에이비식스(AB6IX), 온앤오프(ONF), 정세운, 에이티즈(ATEEZ), 원어스(ONEUS), 세러데이, ANS, 그레이시, 강시원 아르곤이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