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규현, 아이돌 최초 5연속 가왕 소식 재조명.."내 취향은 내 목소리"(1)

  • 박성준 기자
  • 승인 2019.10.12 21: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기자] 규현의 5연속 가왕 소식이 재조명돼 화제다.

12일 JTBC '아는형님'에서 규현은 아이돌 최초로 5연속 가왕이 된 사실이 재조명되자 그를 가왕의 자리에 있게 한 노래를 열창했다.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강호동은 이날 방송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의 노래 실력을 칭찬하며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5연속 가왕에 오른 사연을 소개했다. 이에 규현은 "취향이 갈린 것뿐이고, 운이 좋았던 것뿐이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서장훈은 이 사연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그는 "규현에게 전화를 했는데 규현이 '녹화 중이다. 바쁘니까 끊는다'고만 말하고 무슨 녹화인지를 말하지 않더라. 몇 주 뒤에 다시 전화했는데 또 '녹화 중이다. 끊는다'고만 말해 대체 무슨 녹화인지 엄청 답답했었다"고 밝혔다.

멤버들 역시 "누가 봐도 규현인데 아닌 척 하더라. 규현이 대기실에서 노래 연습을 엄청 하길래 '너 지니지?'라고 물어보니 그 뒤로 대기실에서 노래 연습을 안 했다"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 방송에서 규현은 자신을 처음 가왕에 오르게 한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열창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는 1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inally tomorrow start see you tomorrow guys !! SS8"라는 글과 함께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슈퍼주니어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정규 9집 콘서트를 앞두고 함께 연습을 하다 이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