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김희철vs손호영, 김태우 '노래 맞추기' 대결..god 노래 더 잘 아는 건 누구?(1)

  • 박성준 기자
  • 승인 2019.10.05 21: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기자] 김희철과 손호영, 김태우가 god의 명곡을 두고 노래퀴즈 대결에 나서 화제다.

5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발라드의 여왕 가수 백지영과 90년대를 풍미한 아이돌그룹 god의 손호영, 김태우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게스트들이 형니들을 위해 미니콘서트를 하겠다고 하자 이수근은 "둘 다 미니 콘서트를 다 하면 시간이 안 되기 때문에 대결을 해서 둘 중 한 팀만 하자"고 제안했다. 게임은 '노래 1초 듣고 맞추기'로 정해졌다.

백지영은 이런 분야에 약하다며 자기 대신 김희철이 게임해주기를 요청했고, 이에 god와 김희철이 god 노래 1초 듣고 맞추기를 진행했다. 세 사람의 불타는 집중력에 촬영장에는 비장함마저 감돌았다.

김희철은 대중가요는 물론 TV에 나온 건 모르는 게 없기로 유명하다. 걸그룹 안무까지 완벽하게 재연하는 모습은 늘 촬영장과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앞서 젝스키스와의 노래 맞추기 대결에서도 승리한 바 있을 정도다.

과연 god는 김희철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 끝 승리는 김희철이 차지했다.

김태우가 <촛불하나> <거짓말> <사랑해그리고기억해> 총 3곡을 맞췄지만 손호영은 하나도 맞추지 못해 god팀이 3점을 가져갔다.

김희철은 몇 곡이나 맞췄을까? <애수> <니가있어야할곳> <하늘색풍선>에 이어 마지막 문제 <길>까지 맞추며 총 4점으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인간 주크박스'의 명성도 이어갔다.

김희철은 이날 방송 초입부에도 백지영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백지영과 god의 노래 안무를 정확하게 맞춰 게스트들을 당황케 했다.

한편 다음주에 방송하는 '아는형님' 200회 특집에는 컴백을 앞둔 그룹 슈퍼주니어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방송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