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현희, 걸그룹 뺨치는 특급 미모…신루트 해체 논란 무슨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신현희가 사랑스러운 외모가 돋보이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24일 신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랑이는 어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금발 머리를 한 신현희는 커다란 호랑이 인형을 가득 품에 안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여러 패턴이 담긴 보헤미안 풍 치마를 걸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걸그룹같은 비주얼이 감탄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 귀염뽀쟉” “치마가 딱 현희 꺼네” “왜 이렇게 이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현희 인스타그램
신현희 인스타그램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인 신현희는 지난 2014년 신현희와 김루트로 데뷔했다.
그는 신현희와 김루트의 ‘오빠야’란 곡이 대중들에게 크게 사랑받으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더불어 그의 고향은 대구로, 순박한 사투리와 사랑스러운 보컬이 특징이다. 

올해 초 신현희와 김루트는 공식적으로 해체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SNS를 통해 “계약 만료로 인해 앞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라며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신현희, 김루트 각자의 앞날 또한 많은 응원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같은 날 신현희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해체 소식을 밝히며 솔로로 활동하겠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김루트는 “갑작스러운 기사를 접하고 신현희와 김루트가 해체한다는 말에 조금 당황스럽다”는 반대되는 입장을 전해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