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BJ 쯔양, 명임 김치 먹방 도전…넘사벽 '한입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유튜버 쯔양이 출연한다.

11일 밤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쯔양, 하승진과 함께 '김치 명인' 유정임의 김장 김치 담그는 법을 전수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먹방 유튜버' 쯔양, 하승진과 수많은 배추가 있는 곳에 등장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김치 명인' 유정임과 김장철을 맞이해 본격 김장 담그기를 시작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구라는 명인의 김치를 시식하고 '독설 구라'로 변신해 유정임과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다. 그는 "짠맛 외에는 크게 맛이 없어"라며 매우 솔직한 시식 평을 남겼는데, 이어 유정임과 말 싸움하는 듯한 모습으로 이목이 집중됐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장영란이 "명인이랑 싸우는 사람은 오빠 밖에 없을 거야"라며 김구라에게 잔소리를 시전한다고. 그러나 그녀와 쯔양, 하승진도 명인의 김치 맛을 확인 하고 동공지진 온 모습을 보여 '명인 김치'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먹방 유튜버'이자 '먹방 여신'으로 불리는 쯔양이 수육에 겉절이를 곁들인 라이브 먹방으로 볼거리를 선사한다. 그녀는 김구라, 장영란의 '구라네 반찬가게'에서 넘사벽 '한입만'으로 진풍경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쯔양은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 방송가로, 20봉지의 라면을 한 번에 먹는 등 엄청난 대식가이자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1997년 4월 25일생일 쯔양은 올해 나이 22세며 본명은 박정원이다.

앞서 쯔양은 학교폭력 및 강제전학 등의 루머로 곤욕을 치뤘으며 싱대방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사건으로 쯔양은 큰 충격을 받고 방송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다.

한편 협동을 통한 훈훈한 기부금 모으기와 다채로운 매력을 내뿜는 콘텐츠 방송들이 가득한 MBC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1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50분을 책임지며 한 주의 시작을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