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TV’ BJ쯔양, 나이-국적-수입 ‘관심’…“위메프 촬영 즐거워” 광고 섭렵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04 16: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먹방으로 유명세를 탄 아프리카TV BJ인 먹방 유튜버 쯔양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쯔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웠습니다 #위메프 촬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쯔양은 BJ 슈기의 남자친구인 보물섬 강민석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레드 의상으로 색을 맞춰 팬들의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연예인 됬네", "귀엽게 잘나오신듯", "쯔양님 화사하네요. 사랑해요 쯔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쯔양-보물섬 강민석 / 쯔양 인스타그램
쯔양-보물섬 강민석 / 쯔양 인스타그램

BJ쯔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쯔양은 먹방을 전문으로 인지도를 쌓은 유튜브 크리에이터이다.

앞서 쯔양은 SBS '생생정보통'에 출연해 남다른 먹방 실력을 선보였다. 그는 성인 10명 이상이 먹을 수 있는 양의 장어구이를 한자리에서 맛있게 흡입했다.

먹방을 시작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쯔양은 현재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141만명이다.

쯔양의 나이는 1997년생으로 올해 23세다. 그의 키는 161이며 몸무게는 49kg의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하다.

그는 쯔양이라는 bj명으로 인해 외국인으로 오해하지만 그의 국적은 한국이다.

매월 수입이 바뀐다고 밝힌 쯔양은 수입에 대해 "초반에는 300~400만원 정도 벌다 지금은 한 20배 늘어났다"고 말해 총수입을 짐작케 했다.

쯔양은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김희철이 언급하면서 주목받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