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빛조각사, 10일 정식오픈→'조각사' 직업은 무엇?…할로윈 호박 이벤트까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10 06: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달빛조각사가 정식오픈하며 직업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0일 달빛조각사 공식카페에는 “달빛조각사 정식 서비스 시작 안내 (10일, 목 00시)” 공고가 게재됐다.

이날 자정부터 정식서비스가 시작됐으며 게임 플레이 시에는 사전예약 시 본인이 사전예약한 서버로 고정된다. 서버 변경을 원할 시에는 목록에서 사전예약한 서버에 사람 표시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선물은 카카오 계정당 1회 지급되며  사전 예약을 진행한 카카오 계정과 연결된 게임 데이터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때문에 사전 예약에 참여한 카카오 계정으로 게임에 로그인하셔야 사전예약 물품을 받을 수 있다.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

한편 달빛조각사는 정식서비스와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먼저 다음달 5일까지 ‘최고의 자리에 오르면 보상이 쏟아진다! 이벤트’가 실시된다. 서버별 기사단장, 명성 1위, 낚시 1위의 모험가에게 보상이 쏟아지 계획.

이어 다음달 1일까지 ‘할로윈 데이 기념, 기간 한정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기간 한정으로 마을의 할로윈 분장을 한 NPC를 통해 할로윈 퀘스트 진행이 가능하다. 퀘스트를 통해 호박 등 '할로윈 갑옷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달빛조각사의 직업은 크게 5가지로 알려졌다. 전사, 마법사, 궁수, 성기사가 있으며 무직에서 전직할 수 있는 조각사 캐릭터도 존재한다.

이밖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달빛조각사 공식 카페와 달빛조각사 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