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어뮤직, AOMG 수장 박재범 ‘새 멤버’ 공개…“막내 탈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하이어뮤직이 새 멤버 영입 소식을 전했다.

하이어뮤직은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 멤버 서동현을 소개하는 AOMG 수장 박재범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
하이어뮤직 인스타그램

하이어뮤직은 이와 더불어 “막내 탈출”, “동현이가 하이어 생활을 열일곱에 시작했다”, “서동현 빅나티” 등의 해시태그를 추가해 눈길을 모았다.

서동현은 ‘쇼미더머니8’을 통해 전체 공동 3위를 하며 이름을 알린 래퍼다. 고등학생 래퍼들과 씬에서 인지도가 아예 없던 래퍼였지만 이번 방송을 통해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예명은 빅나티로 ‘큰 장난꾸러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쇼미더머니8’을 통해 기리보이와 아주 친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기리보이가 챙겼던 래퍼 중 1순위이기도 했고, 세미파이널 곡 ‘전화번호’ 비트는 원래 기리보이 자신이 쓰려고 아껴두고 아껴뒀던 비트지만 서동현을 위해 양보하기도 했다. 

서동현은 본선 1차에서 ‘문제’라는 곡을 할 때 무대에서 교복 마이를 집어던진 적 있다. 진짜 입고 다니는 교복이라 엄마한테 많이 혼났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서동현이 소속된 하이어뮤직은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주축이 되는 힙합 레이블이다. 정식 사명은 주식회사 하이어뮤직레코즈. 

하이어뮤직의 뜻은 모든 면에서 항상 나아지자는 뜻, 더 높이 올라가자는 뜻이다. 단순하게 하이어(Higher)라는 단어를 이용해 H1GHR MUSIC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