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문경 우삼겹짬뽕 맛집 위치는? “2박 3일 동안 만드는 한 그릇” 옛날식짜장면-마늘소스탕수육-꼬막짬뽕 맛있는 중식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한 문경 우삼겹짬뽕 맛집이 화제다.

25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대박청춘’ 코너는 “2박 3일 동안 만든다? 짬뽕 한 그릇”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캡처

문경시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짬뽕 및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얼큰한 소고기짬뽕(우삼겹짬뽕)과 쫀득쫀득한 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 앞서 맛집 프로그램인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중식당이다.

청년 사장 박용준(34) 씨는 우삼겹짬뽕으로 9년 만에 연 매출 4억을 올리고 있다. 그 노력이 남달라 보인다. 중식의 기본이라는 고추와 대파는 가게에서 2분 거리인 텃밭에서 직접 기르고, 채소를 가져와 짬뽕의 맛을 좌지우지하는 고추기름을 낼 때도 무려 2시간을 투자해 정성을 들인다.

짬뽕의 육수는 은근한 연탄불에 돼지사골을 이틀 푹 우려 만든다. 모든 재료를 한데 섞고 대미를 장식할 우삼겹을 산처럼 쌓아 올리면, 없어서 못 먹는 우삼겹짬뽕이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 입맛 사로잡는 달달한 옛날식 짜장과 마늘소스 탕수육도 인기라고 한다. 꼬막짬뽕도 특색이 있다. 마늘소스 탕수육은 소스 안에 다진 마늘만 들어가는 게 박용준 씨 만의 포인트다. 

우삼겹짬뽕의 가격은 단돈 1만원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한X짬뽕

경북 문경시 당교7길(모전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5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