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안의 그놈' 조현영, 감탄 부르는 완벽한 몸매 비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이 근황을 전한 가운데 남다른 몸매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0일 조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 #필라테스 #선생님 은 #생일선물 도 #필라테스복 을 주시넹  이거입고 열심히 할게여 #도담필라테스 #dodampilate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구 필라테스에 한창인 조현영이 담겼다. 그는 주황색 브라탑에 검은색 레깅스를 매치했다. 화사한 필라테스복으로 완벽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현영의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와 흐트러짐 없는 자세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너무 예뻐요", "필라테스복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나요?", "그 선생에 그 센스!", "언니 몸매 관리 비법은 필라테스 였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현영 인스타그램
조현영 인스타그램

지난 2014년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한 조현영은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설렘주의보', 영화 '내 안의 그놈'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내안의 그놈'에서는 극 중 동급생을 괴롭히는 윤지 역을 맡아 밉지 않은 악역을 연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최근 bnt와의 화보를 통해  “노래와 연기를 꾸준하게 하고 싶다. 엄정화 선배님 같은 경우에는 드라마와 연기를 아우르며 때때로 앨범도 내고 그분의 한결같은 꾸준함을 배우고 싶다. 선배님을 보면서 저렇게 오랫동안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살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다”라고 밝힌 조현영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 앞엔 나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몸이 바뀐 아저씨와 고등학생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로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영화에는 조현영을 비롯해 이수민, B1A4 진영, 박성웅, 라미란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