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모닝FM’ 김제동,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마지막 투샷 “소비요정 신스타…발사 많이 듣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굿모닝FM’ DJ 김제동과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의 마지막 투샷이 공개됐다.

최근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패션 상담을 해주신~ 우리의 해피바이러스, 소비요정, 신스타. 덕분에 동디~ 모자도 거꾸로 쓰고, 땡땡이 점퍼도 입고~ 미소도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김제동 #동디 #오늘뭐입지 #신우식 #신스타 #스타일리스트 #발사 #많이듣자 #신스타 #스타되는날까지 #동디는_곧_패피 #패피임박 #패션피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 중인 신우식과 김제동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패션피플로 변신한 김제동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신우식-김제동 /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청취자들은 “아침마다 동디의 따뜻한 목소리가 위로와 즐거움이었는데 계속 해주세요”, “동디 없는 굿모닝 FM은 의미가 없네요 ㅠㅠ 저도 따라갈랍니다”, “오늘 듣다 울컥했어요 동디랑 헤어질 날이 다가오네요T.T 신스타님도 안 나오시나요”, “죽는날까지 쇼핑하기 멘트가 나오면 기분이 업되는 하루를 만들어 주신 신쌤 마지막 오늘은 그멘트를 못들어 아쉬웠습니다 신쌤에 긍정에너지 늘 발싸에 많은 기분이 뿜뿜합니다 신쌤에게도 긍정에너지 발싸~~^^”라는 댓글을 달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신우식은 지난 7월 신스타라는 이름으로 디지털 싱글 ‘발사 (긍정에너지) Balssa’를 발매했으며, 김제동은 29일 방송을 끝으로 ‘굿모닝FM’에서 하차한다. 30일부터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가 새롭게 편성된다. 

지난 23일 오전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 김제동은 “이번 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며 하차 소식을 직접 알렸다.

이날 김제동은 “매일 아침 2시간씩 여러분들을 만나 오면서 여러분들을 닮아갔다. 그래서 좋았다. 여러분의 따뜻함과 성실함, 아침에 깨어있는 여러분에게만 느껴지는 특유의 활기, 짜증까지 닮아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방송 말미 김제동은 “가을 개편에 맞춰 DJ가 교체된다. 오늘 기사가 나갈 것이니 청취자 여러분이 먼저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 말씀을 드린다”며 “헤어짐이 아쉽지만 이런 결정이 내려져야 했을 때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새로운 DJ와 함께 잘해나가길 바란다. 남은 일주일 열심히, 매일매일 아침 길을 열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방송 후 김제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년 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아침 여러분과 만났던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가 너무나 아쉽지만 이번 주 9월 29일 일요일 방송을 끝으로 마무리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이번 주도 동디는 최선을 다해 여러분을 만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우리 같이 가요. 함께 갑시다! #굿모닝fm김제동입니다 #김제동 #동디 #마지막까지_같이가요_함께갑시다”라는 글로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