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 시즌2', 10월 첫 방송 확정…이수정-이의진 이을 썸 나올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24 14: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빅플로 이의진과 댄서 이수정의 풋풋한 썸으로 화제를 모았던 ‘썸바디’가 시즌2로 돌아온다. 

24일 Mnet 측은 “’썸바디2’에 실력과 외모가 출중한 댄서 10명이 참여, 깊이 있는 춤과 함께 꾸밈없는 댄서들의 진솔한 사랑 이야기가 더해져 순도 100%의 리얼함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썸바디2’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씽’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춤에 자신들이 느낀 여러 감정들을 녹여낸다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선셋 속 10명의 댄서들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자태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수정-이의진 / 이수정 인스타그램
이수정-이의진 / 이수정 인스타그램

시즌1에는 서재원, 이주리, 정연수, 이수정, 나대한, 오홍학, 김승혁, 이의진, 한선천 등이 출연해 풋풋한 썸을 그려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주리와 김승혁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다.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시청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요소들을 두었다. 먼저, 10명의 댄서들이 함께 생활하는 ‘썸스테이’가 시즌1과는 확 달라진 모습이라고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프로그램의 첫인상을 결정지을 첫 회 방송도 달라졌다. 댄서들에게 첫 만남 전 서로에 대한 정보를 사전에 공유한 것. 직접 대면하기 전부터 서로에 대한 마음이 미리 만들어져 방송 초반 속도감을 높이고자 했다.

Mnet '썸바디 시즌2' 티저 포스터
Mnet '썸바디 시즌2' 티저 포스터

이 외에도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서로의 마음이 담긴 춤을 보거나 함께 작업을 해나가면서 변화하는 댄서들의 호감도에 포커스를 맞춰 시청자들이 그들의 만남과 관계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매력적인 10명의 댄서들의 프로필과 그들의 이상형을 인터뷰한 영상이 오늘(24일)부터 3일간 네이버TV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Mnet ‘썸바디2’는 오는 10월 18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