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파트3’ 카라타 에리카, 안경 쓴 모습도 귀여운 모모족 샤바라…‘시즌2(파트4) 출연 가능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9.23 11: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아스달 연대기 파트3(시즌1)'에 출연한 카라타 에리카가 주목 받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2(파트4)'에도 카라타 에리카가 출연하게 될지 주목된다.

과거 카라타 에리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yoff"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타 에리카는 이불 위에 누워 자유롭고 편안한 포즈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카라타 에리카는 노출 없는 패션과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 안경을 쓴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카라타 에리카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엽고 사랑스럽다", "아스달 연대기 기다리고 있어요", "청순 끝판왕", "귀여워", "너무 귀엽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3세인 카라타 에리카는 일본 국적의 배우다. 일본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 온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한국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LG 스마트폰 광고에 출연하며 주목 받은 카라타 에리카는 청순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국내 유명 가수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자신을 알리기도 했다.

현재 카라타 에리카의 한국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다. BH엔터테인먼트에는 고수, 김고은, 안소희, 우효광, 이병헌, 이지아,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 한가인 등이 소속돼 있다.

카라타 에리카는 '아스달 연대기 파트3(시즌1)'에서 모모족 샤바라 역을 연기했다. 샤바라 역으로 송중기 등과 호흡을 맞춘 카라타 에리카가 '아스달 연대기 파트4(시즌2)'에도 합류해 활약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