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세리, 눈 높아서 결혼 못 하는 것 아냐…연애 스타일은 ‘밀밀’ (ft. 나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박세리가 ‘미운 우리 새끼’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골프 스타 박세리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전 세계를 호령하며 모든 국민의 사랑을 받은 박세리에게 신동엽은 “주변에서 이제 조심스럽게 그런 이야기 하죠? 결혼”이라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박세리는 웃으며 “조심스럽지는 않으시고 어딜 가나 매번 말씀하세요. ‘눈이 높은 거 아니냐’고 하시는데 눈이 높진 않아요. 또 제가 되게 여성스럽진 않아서”라고 털어놨다. 

박세리의 말에 모벤져스는 흥분하며 “여기 둘 있어 둘”이라며 토니 어머니는 박수홍과 김종국의 어머니를 픽했다. 서장훈이 “토니는 왜 빼요”라고 물었고 토니 어머니는 웃으며 “토니는 좀 있다가 가도 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신동엽은 박세리에게 “밀당을 절대 안하고 밀밀 연애를 한다. 계속 밀기만 해요?”라고 물었고 박세리는 “저는 돌려서 이야기하지 않고 다퉜을 때 꿍하는 걸 싫어해요. 다 보여주는 스타일이고 만나서 먹을 때도 가장 편한 음식을 먹어요”라며 소탈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어 박세리는 “음식을 다 못 먹더라도 푸짐한 게 좋아서 이것저것 주문을 많이 한다”라고 털어놨고 이를 듣던 김종국 어머니는 “우리 아들이랑 스타일이 진짜 비슷한 것 같아요”라며 두 사람 사이의 공통점을 찾아나가 폭소하게 만들었다. 

박세리가 출연한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박세리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